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탄탄합니다
- 리뷰작성 시 최대 적립금 3,000원 지급 (일반후기500원/포토후기1,000원)

키(cm) : 160
몸무게(kg) : 48
구매색상 및 사이즈 : 차콜
상품리뷰 : 저는 이 바지를 받고 충격을 금치 못했습니다. 저는 작년에 편하게 입고싶은 바지를 찾던 중 이런 디자인의 니트 트레이닝 팬츠를 타 여성복 쇼핑몰(심지어 옷 잘만든다고 인기+입소문이 대단한 곳)에서 구매한 적이 있습니다. 원단과 박음질을 장단한다는 말을 듣고 의심의 여지 없이 홀랑 샀지요. 그치만 웬걸.. 원단과 박음질을 개판에다가 입은지 하루만에 보풀이 생기더라고요. 그리고 더욱 빡치는 포인트는 트레이닝 팬츠인데도 주머니가 하나도 없었다는 점 입니다. 트레이닝 팬츠에 누가 가방매고 다니나요. 그냥 껄렁껄렁하게 입으라고 사는 옷 아닌가요. 그치만 저는 겨우 3달 입고도 걸레짝이 되어가는 그 바지를 버리지 못했습니다. 다른 여성복 쇼핑몰에서 구매해도 똑같은 사단이 날 것을 알기에(....) 이런 말도안되는 전쟁을 한 뒤 뉴모얼의 프리미엄 니트 트레이닝 팬츠를 구매했습니다. 일단 무족권 사이즈 크고 길이를 수선해야된다는 사실을 잘 알고있었지만 그런 핸디캡도 다 무시할 정도로 퀄리티가 좋아보였고 양 포켓 주머니가 있는 것 같았거든요.

실제로 받아보니... 웬걸 저는 그동안 여성복 쇼핑몰에서 걸레짝만 사모았던걸까요. 그저 트레이닝 팬츠인데도 이렇게 다른 퀄리티라니요. 완전 어나더 레벨입니다. 원단은 부드럽고 쫀쫀하며 니트지만 무릎나오기가 쉽지않을 것 처럼 느껴집니다. 주머니는 그냥 양쪽에 하나씩만 기대했는데 왼쪽 엉덩이 부분도 하나 있더라고요? 여성 쇼핑몰에서 슬렉스 아무리 좋은거 사도 엉덩이 포켓 다 페이큰데..? 깊이도 적당했습니다. 저는 눈물이 났지만 침착하게 지갑+핸드폰을 주머니에 넣어보았고 핏이 하나도 보기싫게 늘어나지않고 넣었는지도 모르겠을만큼 변함 없는 핏에 이마를 잠시 짚었습니다. 주머니+ 튼튼한 원단의 멋진 콜라보입니다. 봉제요? 그냥 백화점 퀄리티입니다. 키가 작아서 무족권 밑단 수선할 각오로 샀다고 말씀드렸는데, 밑단 봉제가 너무 예술이라 그냥 허리 두번 접고 입을 생각입니다.

하.. 진짜 사이즈만 딱맞았다면 오열했을텐데 참 아쉬운 부분입니다. 또 다른 아쉬운 점은 이게 남성복 쇼핑몰에서 나온 바지라서 그럴까요. 제 하체는 골반이 둥글하고 허벅지 중간에서 부터야 일자로 떨어지는 라인인데 이 팬츠가 골반->허벅지까지 떨어지는 둥그런 라인을 못 커버하고 종아리부터는 너무 통이 크네요. 덧붙여서 물건 첨 받았을때 주머니 안 실이 많아서 제가 뜯어내야했습니다. 뭐 근데 그정도면 언제든지 감수가능.
아무튼 글이 길어졌지만, 제가 드리고 싶은 말씀은 여자 사이즈로 옷 같이 만들어주시라는 겁니다. 제가 사장님 떼돈 벌게 해드릴게요. 사장님 제발 부탁드립니다ㅠㅠ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게시물신고 차단 차단해제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삭제 수정 답변
  • 뉴모얼 2020-10-2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세율님 뉴모얼입니다. :-)
    저희 뉴모얼 이용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구요,
    구매하신 상품 만족하신 것 같아 정말 기분이 좋습니당!
    적립금 지급 도와드렸구요,
    항상 노력하는 뉴모얼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p.s 세율님 이렇게 길고 정성스러운 후기 너무 감동이네요.ㅠ
    상품에 만족을 드렸다니 너무 기분이 좋구요,
    앞으로 더욱더 만족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는 뉴모얼이 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용! :-)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47419 너무 편하고 조아요 한경인 2021-01-19 13
46149 175에 75인데 딱좋아요 HIT파일첨부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20-12-13 147
46135 편합니다 주름도 잘안가구요. HIT파일첨부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20-12-12 135
45778 만족 HIT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20-12-01 56
45537 만족 HIT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20-11-24 74




맨위로
맨아래로
오늘본상품

최근본 상품 내역이 없습니다.

이전 제품
다음 제품